top of page

드림위드에스, <약한 자를 위한 희망의 증거> 출간



림위드에스에서 출간한 신작, <약한 자를 위한 희망의 증거>는 우리 시대의 부요함을 이루는 것이 성공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이 책에서 작가의 시선은 세상이 추구하는 가치에 있지 않고, 언제나 모든 관심을 하나님께 두고 하나님의 영광만을 좇아간다.


그렇게 사는 인생에서 무엇이 특별한지 모르겠다면, 혹은 지금 내가 살고 있는 방식이 맞는 건지, 내가 꾸고 있는 꿈이 과연 내게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는 건지 고민이 든다면, 잠시 멈추고 <약한 자를 위한 희망의 증거>에서 보이는 작가의 시선을 따라가 보자.


지금 무언가 삶의 전환점이 필요하다면, 신앙인으로서 매너리즘에 빠져 세상에 대한 분별력을 잃고 있다면, 이 책을 추천한다. 삶의 지표를 설정하고 흔들림 없는 인생의 항해에 등대처럼 안내자 역할을 하게 될 <약한 자를 위한 희망의 증거>를 선택한다면, 저자가 말하는 예상치 못한 은혜와 기가 막히게 임하는 하나님의 선물과 같은 축복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온전한 사랑에 빚을 지고 사는 자로서 다시 그 사랑을 흘려보내고자 집필한 책, <약한 자를 위한 희망의 증거>는 이 시대 종교와 신앙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고자 노력하며 살아온 저자의 인생 이야기이자 하나님과의 관계를 올바로 세우고자 항상 민감하게 반응했던 종교인의 삶 이야기이다. 실현하고픈 꿈 위에 꿈을 생각하며, 인생의 가치를 재정립하기 위한 사람들을 위해 도서출판 드림위드에스에서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힐링 송 같은 책이라고 할 수 있다.


윤영실 기자

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